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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경하이테크 윤리강령
제 정 : 2013년 03월 29일
㈜세경하이테크는 “서로 尊重하고 사랑하며, 創造적인 경영으로 개인의 幸福과 기업의 發展을 志向한다”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TSP용 Tape시장에서 국내 최고의 품질을 구현하는 선도기업으로서 모든 이해관계자로부터 신뢰와 존경을 받는 기업이 되도록 전 임직원이 겸손한 자세로 매사에 임한다.
이에 모든 임직원이 지켜야 할 올바른 행동과 가치판단의 기준으로서 윤리강령 을 제정하고 이를 기업활동의 모든 부문에서 지키고 따라야 할 규범으로 삼는다.
목 차
Ⅰ.윤리헌장
Ⅱ.윤리강령
제 1 장 기본책무
제 2 장 주주존중
제 3 장 고객존중
제 4 장 사회와의 공존
제 5 장 프로페셔널리즘 달성
제 6 장 임직원의 기본윤리
제 7 장 윤리강령
Ⅰ. ㈜세경하이테크 윤리헌장
우리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고객의 가치를 소중히 여기고, 신뢰를 얻기 위해 영업 활동에서 공정한 기준에 따라 행동하며 이러한 기준에서 벗어나는 어떠한 결과도 수용하지 않음을 선언한다.
우리가 지키는 높은 윤리수준은 명문화된 규정보다 임직원 각자의 자발적 참여로 구축 되는 건전한 기업문화로 자연스럽게 달성되며 아름다운 전통으로 계승한다.
Ⅱ. 윤리강령
제 1 장 기본책무
1.1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 창출
최고의 전문가집단 기업을 목표로 품질위주의 경영을 통해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한다.
1.2 고객중시
"고객이 있으므로 세경하이테크가 존재한다"는 신념으로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한다.
1.3 삶의 질 향상 선도
개인의 존엄성과 가치를 존중하고 정신적ㆍ물질적 삶의 질 향상을 선도한다.
제 2 장 주주존중
2.1 주주이익의 보호
건실한 경영활동을 통해 안정적인 이익을 실현함으로써 주주의 투자수익을 보호한다.
2.2 경영정보의 공개
주주와의 상호 신뢰관계 구축을 위해 경영정보를 성실히 공개한다.
제 3 장 고객존중
3.1 고객존중
항상 고객을 존중하고 고객에게 감사하며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한다.
3.2 고객응대
진솔하고 친절하며 즐거운 마음으로 고객을 응대한다.
3.3 고객보호
고객의 안전과 이익, 정보를 보호한다.
제 4 장 사회와의 공존
4.1 고객존중
기업시민으로서 사회가 요구하는 역할과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며, 지역사회와의 조화와 협력, 공동발전을 추구한다.
4.2 협력사와의 상호신뢰
협력사와는 공존공영의 원칙아래 상호 대등한 지위에서 공정하고 성실한 자세로 거래에 임한다.
4.3 법규준수와 공정한 경쟁
사업 및 영업활동시 모든 국가와 지역사회의 각종 법규를 준수하며, 문화나 관습 등 사회적 가치관을 존중한다.
제 5 장 프로페셔널리즘 달성
5.1 명예와 품의
세경人은 인간미, 도덕성, 예의범절, 에티켓을 생활화하여 명예와 품의를 지킨다.
5.2 자율과 창의, 도전중시
개인의 자율과 창의, 도전정신을 존중한다.
5.3 자기계발과 후배 육성
급변하는 글로벌 경영환경에 적응하고 세계수준의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자기계발에 노력 한다.
제 6 장 임직원의 기본윤리
6.1 공사 구분
공사를 명확히 구분하며, 자신의 직위를 이용하여 사리를 도모하지 않는다.
6.2 정보보호
직무수행 중에 인지한 회사의 정보는 지식자산으로 기록·관리하고 보안을 유지한다.
6.3 수행업무와 관련된 개인적 이익
업무 수행중에 개인적 이익을 위하여 부정한 행위를 하지 않는다.
6.4 회사자산의 사용
회사 자산을 개인적인 용도로 사용하지 않는다.
6.5 겸업 및 부업행위 금지
이중취업 및 업무에 지장을 주는 활동을 하지 않는다.
6.6 건전한 근무환경
상하, 동료간 원활한 의사소통, 상호신뢰, 존중을 바탕으로 신바람 나는 일터 가꾸기에 힘쓴다.
6.7 지적재산권 존중
6.8 환경 및 안전
환경 친화적 사업을 지향하며, 안전 수칙을 준수한다.
제 7 장 윤리강령 준수의무
모든 임직원은 윤리강령을 준수해야 하며, 임원과 관리자는 소속 직원이 윤리강령을 준수할 수 있도록 관리할 책임이 있다.
<부칙>
제 1조 【시행일】
이 규정은 2013년 3월 29일부터 시행한다.